Home > 동창회 > 총동창회 > 회장인사말
 
회장인사말

친애하는 연세대 여성고위지도자과정 동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연세대학교 TMP 21대 총동창회장을 맡게 된 30기 이원주입니다.

 

저희 TMP 총동창회의 발전과 운영에 많은 도움을 주시는 고애란 생활환경대학원장님, 손경희 초대원장님, 서은경 책임교수님을 비롯한 여러 교수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그동안 TMP 발전을 위해 애쓰신 역대 고문님들, 특히 지난 1년동안 총동창회를 어려운 중에서도 잘 이끌어 주신 20대 김수용 회장님과 강인선 음악아카데미 회장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또한 갑작스럽게 저희 30기가 총동창회를 맡게 되는 것에 모든 30기 동문님들께서 동의하여 주시고 저와 함께 총동창회의 모든 행사가 성공적으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로 하신 30기 동문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희들에게 연세대 TMP는 평생교육의 장을 열어 주어 학습 기회를 줌으로써 생활의 지혜와 다양한 문화를 체험케 해주었으며 창조적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비젼을 키워주었습니다. 그리고 동문간 상호 교류의 폭을 넓혀 주어 우리 삶의 질을 높여 주었습니다.

 

 저는 이러한 우리 연세 TMP를 항상 자랑스럽고 감사하게 생각하였습니다. 오늘 이러한 총동창회의 회장을 맡게 되니 영광인 동시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게 됩니다.

 

 올 21대 총동창회에서는 우리 모든 동문님들이 참여하시어 보람과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동창 모임이 될 수 있도록 힘써 보겠습니다. 동문 여러분들의 열정적인 참여와 사랑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모든 동문님들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연세대학교 여성고위지도자과정 제21대 총동창회장 이원주